불친절
작성일 19-11-01 17:43
페이지 정보
작성자역골 조회 781회 댓글 1건본문
오늘오전에 마트에 농산물직거래가 열려있어서 제품이것저것 구매도하고 파프리카가 필요하여 찾던중 박스에서 서서 정리중인이계시길래 가격을 문의하는도중 남자 직원이 오더니 짜증섞인 말투로 한개씩 사려면 저쪽으로가세요 하더군요
제가 한개산다 두개산다 말도안했는데 와짜증을 냈는지 집에와서 아무리생각을 해도 이해를 할수가 없네요
시장할때만 오시는분인것 깉은데 여직원과 무슨 대화를 하길래 가격 문의도 짜증이 났는지 모르겠네요
외부직원도 친절 교육을 하여야 할것 같네요
별것 아니지만 하루종일 기분이 나빴습니다
제가 한개산다 두개산다 말도안했는데 와짜증을 냈는지 집에와서 아무리생각을 해도 이해를 할수가 없네요
시장할때만 오시는분인것 깉은데 여직원과 무슨 대화를 하길래 가격 문의도 짜증이 났는지 모르겠네요
외부직원도 친절 교육을 하여야 할것 같네요
별것 아니지만 하루종일 기분이 나빴습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작성일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거제축산농협입니다.
고객님 먼저 언제나 저희 축산농협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겪으신 불쾌한 일과 더불어 답변이 늦어진 점에 대하여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바와 같이 매주 열리는 직거래 알뜰장터에서 일하시는 분이며, 고객님에 대한 서비스 교육이 미흡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실시하고 있는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이 미흡한 점에 대해 책임을 통감합니다.
우선 금일부터 거제축산농협 직원과 외부 직원에 대한 철저한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개선되지 않을 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더욱 발전하는 거제축산농협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